1. [ 상품/배송 문의 ]
* 상품 배송조회는 오후 7시 이후부터 송장번호로 한진택배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(한진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→ 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inquiry/personal_inquiry.jsp)
* 배송 조회시 택배가 한 곳에 오래 머무는 경우, 택배사와 커뮤니케이션 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2. [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 또는 주문내용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]
* 배송지 또는 주문내용 변경은 당일 오전 11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424-1397)로 연락바랍니다.
오전 11시 이후에 연락주실 경우 배송이 평소보다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3. [ 카드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]
* 취소완료 처리가 되어도 카드 대행업체(PG사)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취소된 날로부터 일주일후에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금융사에 따라 5~7일이 지나야 금액이 입금이 됩니다.
*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익월 대금 청구시에 자동 환급됩니다.
* 구체적인 문의사항은 사용하신 카드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