검색

Q&A

뒤로가기
제목

FAQ

작성자 카멜워크(ip:)

작성일 2018-12-06

조회 65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1. [ 상품/배송 문의 ]


* 상품 배송조회는 오후 7시 이후부터 송장번호로 한진택배에서 조회가 가능합니다.

(한진택배 배송조회 바로가기 → http://www.hanjin.co.kr/Delivery_html/inquiry/personal_inquiry.jsp)

* 배송 조회시 택배가 한 곳에 오래 머무는 경우, 택배사와 커뮤니케이션 하시는 것이 가장 빠릅니다.


2. [ 주문을 했는데 배송지 또는 주문내용을 변경하고 싶은 경우 ]

* 배송지 또는 주문내용 변경은 당일 오전 11시 이전까지만 가능합니다.
  Q&A 게시판을 이용해주시거나 고객센터(070-7424-1397)로 연락바랍니다.
  오전 11시 이후에 연락주실 경우 배송이 평소보다 늦어질 수 있는 점 양해바랍니다.

3. [ 카드취소를 했는데 취소가 확인되지 않을 경우 ]


* 취소완료 처리가 되어도 카드 대행업체(PG사)와 카드사 간의 전산 처리 시간으로 취소된 날로부터 일주일후에 전산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.
* 체크카드로 결제한 경우 금융사에 따라 5~7일이 지나야 금액이 입금이 됩니다.
* 신용카드로 결제한 경우 익월 대금 청구시에 자동 환급됩니다.
* 구체적인 문의사항은 사용하신 카드의 고객센터로 문의를 하시면 좀 더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닫기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 :
확인 취소
댓글 입력

이름

비밀번호

영문 대소문자/숫자/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, 10자~16자

내용

/ byte

평점

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.

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.